일단 플레이어가 국적을 선택하면,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생성할수 있습니다.
계정별로 최대 5자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창을 열려면 물음표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캐릭터의 이름과 직업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형태를 수정할 수 있으며, 또한 보너스 포인트도 할당해야 합니다.
Name
캐릭터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 당사의 서비스 계약과 행위 규칙을 위반하는 자는 귀하의 계정을 즉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Gender
성별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오직 인간에게만 이용 가능하며 성별 차이가 없습니다.
Hairstyle
헤어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Face
얼굴을 선택하세요.
Attire
기본 장비를 선택합니다. 그것은 오직 인간들에게만 제공되고 더 많은 의상은 가게에서 팔고 있습니다.
Class
직업을 선택하세요. 직업을 기준으로 직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Rotate
캐릭터 360도 회전합니다.
기본 상태
기본 스탯은 STR, DEX, CON, INT및 WIS입니다. 기본 스탯은 캐릭터의 직업에 기초한 다양한 영향을 유발합니다. 각 직업은 그들의 직업에 근거하여 특별 보너스를 받습니다. 특별 보너스는 해당 직업에만 적용 됩니다. 기본 스텟이 많은 영향을 미치고 특별 보너스 역시 영향을 미칩니다.
STR
힘은 물리적 공격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DEX
민첩성은 스피드, 스킬 지속시간, 시전시간 및 치명타 뿐만 아니라 회피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CON
플레이어의 최대 HP 증가와 HP회복력을 결정합니다.
INT
지능은 최대 MP 증가, MP 회복력 및 마법력을 결정합니다. 마법 저항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WIS
지혜는 최대 MP 증가, MP 회복력 및 마법력을 결정됩니다. 마법 저항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Bonus Point
새 캐릭터는 할당할 5개의 보너스 포인트를 받습니다.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스탯을 늘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레벨 업마다 2개의 스탯 포인트를 받습니다. 기본 스탯를 높이려면 2 개의 스탯을, 다른 스탯에는 1 개의 스탯을 사용해야 합니다.
을 클릭하여 캐릭터를 생성하세요.
각 캐릭터는 등급에 따라 각 레벨에 따라 자동으로 특정 스탯를 얻게 되며, 이러한 스탯은 또한 캐릭터의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탯 포인트를 지정하기 전에 직업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직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Game Data -> Classes].
"Stone of Rebirth"을 사용하여 모든 스탯 지점을 재분배할 수 있습니다.
LVL NAME FAME
94 Jiren 257680
94 llllllUUllllll 225430
94 HammerToFall 210601
94 jungdo 195480
94 Cle-Laye 166821
94 ZerachieI 135264
94 TonYChoPpEr 130954
94 SSSSSOSSSSS 124334
94 -l-love-Elena-- 123434
94 RobinHood_Nissi 122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