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태커
아칸의 모든 전투원 중에서 어태커는 가장 공격적이며 강력합니다. STR이 증가하면 정확도, 회피 및 속도도 높아집니다. 그리고 형제인 템플러보다 전투에서 치명적인 타격을 통해 빠르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능력에 한계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전투 기술을 향상시키는 고대 기술 장치가 치명적인 전투 기술을 증폭시킵니다.

그들은 강력한 공격이지만 낮은 HP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방패를 가질 수 없기 때문에 물리적 공격에 훨씬 취약합니다.


STR 공격력, 정확성, 회피력, 최대 MP 증가, 방어력, 이동속도, 마법 저항력
CON 최대 HP 증가, HP 회복력


템플러
템플 기사단은 그들의 동료들과 직접적으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을 더 강해지는 능력이 있습니다. 템플러가 레벨을 올릴 때마다, STR과 CON을 똑같이 얻습니다. 그의 HP는 본질적으로 인간 디펜더와 일치할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다른 남성 아칸들과 달리, 템플 기사단은 특수한 "Guard Arms"를 활용함으로써 방어력을 상당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파괴보다는 보호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템플러의 정확성, 회피, 속도는 상당히 낮으며, 그들은 방어력이 강할수록 그들의 공격력이 약해집니다.


STR 공격력, 정확성, 회피력, 최대 MP 증가, MP 회복력, 마법 저항력
CON 방어력, 최대 HP 증가, HP 회복력


거너
거너들은 템플러와 어태커들을 장거리에서 지원해주는 캐릭입니다. 근거리 전투에서 상당히 약하지만,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적으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강력한 기술을 통해서 적에게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주로 DEX 스텟을 초점을 맞추는 거너들은 히트 앤 러닝(hit and run)전략을 선호하며 STR는 터렛(Turret)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STR 공격력, 최대 HP 증가, HP 회복력, 최대 MP 증가, MP 회복력, 마법 저항력
DEX 정확성, 회피력, 이동속도

룬 오피세이터
룬 오피세이터들은 전투에서 강력한 원소 마법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먼 곳에서 마법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부는 근접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룬 오피세이터들은 원거리 마술을 통해 적을 파괴합니다.

룬 오피세이터는 DEX를 중심으로 두면 생존력은 증가하지만, INT 향상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가장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DEX 공격력, 정확성, 회피력, 최대 HP 증가, HP 회복력
INT 최대 MP 증가, MP 회복력, 마법력, 마법 저항력


라이프 오피세이터
혼자서, 라이프 오피세이터는 약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다른 오피세이터 또는 아칸 전사들과 결합 될 때, 엄청난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동맹국들에게 회복을 시켜주며 적을 꼼짝 못하게 하며 적들을 쉽게 제압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라이프 오피세이터는 DEX를 중심으로 두면 최대 HP 증가, HP 회복력, 물리적 공격력,방어력이 증가하여 생존력이 높아집니다. 휴먼 클레릭이나 프리스트와 마찬가지로 라이프 오피세이터들은 WIS를 중심을 둘 경우 강력한 마법 기술을 제공을 합니다.


DEX 공격력, 정확성, 방어력, 최대 HP 증가, HP 회복력, 회피력
WIS 최대 MP 증가, MP 회복력, 마법력, 마법 저항력


쉐도우 오피세이터
쉐도우 오피세이터는 아칸의 암살자입니다. 침묵하고, 치명적이며, 매우 빠릅니다. 근거리 전투에서 탁월한 공격력을 발휘하며 은밀한 위치에서 공격 할 때 최고입니다.

거너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함정에 주의해야합니다. 장기전일 경우 쉐도우 오피세이터들은 특히 취약합니다. 쉐도우 오피세이터는 STR과 DEX 중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높은 STR은 파괴적인 피해를 증가 시키지만 DEX기반의 쉐도우 오피세이터는 빠르고 숙련된 생존자입니다.


STR 공격력, 최대 HP 증가, HP 회복력, 최대 MP 증가, MP 회복력, 마법 저항력
DEX 정확성, 회피력, 이동속도

LVL NAME FAME
94 Jiren 237936
94 llllllUUllllll 209778
94 HammerToFall 195032
94 jungdo 184790
94 Cle-Laye 160383
94 SSSSSOSSSSS 124334
94 TonYChoPpEr 123796
94 ZerachieI 122779
94 HWASHIN 114881
94 Defender-Pon 111159